제주항공 ‘K매운맛’ 하늘서 선보인다

제주항공 ‘K매운맛’ 하늘서 선보인다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24-09-23 23:58
수정 2024-09-23 23: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불닭 기내식 2종 신메뉴 출시

이미지 확대
제주항공이 불닭소스를 활용해 개발한 기내식 신메뉴 ‘불닭 자이언트 핫도그’와 ‘불닭 가라아게동’.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불닭소스를 활용해 개발한 기내식 신메뉴 ‘불닭 자이언트 핫도그’와 ‘불닭 가라아게동’.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푸드’의 매운맛을 이용한 기내식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제주항공은 삼양식품의 대표상품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를 활용한 ‘불닭 가라아게동’과 ‘불닭 자이언트 핫도그’를 국제선 사전 주문 기내식 신메뉴로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

불닭 가라아게동과 붉닭 자이언트 핫도그의 가격은 각각 1만 2000원, 9000원이며, 다음달 31일까지 각각 9900원과 6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제주항공의 사전 주문 기내식은 항공기 출발 72시간 전까지 구매 및 환불이 가능하지만, 불닭 가라아게동을 포함한 일부 기내식의 경우 출발 24시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제주항공은 사전 주문 기내식을 통해 다양한 K푸드 메뉴를 내놓으며 차별화에 나섰다. 지난해 12월에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3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과 협업해 ‘소갈비찜 도시락’과 ‘떡갈비 도시락’을 개발했으며, 지난 3월에는 매운맛을 곁들인 ‘제주 딱새우 비빔장 세트’와 CJ제일제당의 ‘매콤 토마토 파스타와 만두 그라탕 세트’를 선보였다. 지난 6월에는 한국식 채식 메뉴인 ‘제주밭한끼 산채밥’을 내놓기도 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4-09-24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