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세게 운이 좋거나 나쁘거나, 트럭에 봉변당한 바이커

억세게 운이 좋거나 나쁘거나, 트럭에 봉변당한 바이커

입력 2016-03-03 15:01
수정 2016-03-03 15: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억세게 운이 좋은 것일까? 억세게 운이 나쁜 것일까?’

중국의 한 도로를 달리던 삼륜 오토바이 운전자를 두고 누리꾼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2일 호주 나인뉴스 등 외신들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의 한 도로에서 삼륜 오토바이 한 대가 커다란 나무를 싣고 달리던 트럭에 봉변을 당했다. 당시 삼륜 오토바이는 트럭에 실려 있던 나뭇가지에 부딪히면서 도로 옆 강으로 추락했다.

사고 순간이 기록된 영상을 보면, 나무를 싣고 도로를 달리는 트럭 풍경으로 시작된다. 이 트럭은 도로 차선을 가득 채울 만큼 가지가 무성한 나무를 싣고 주행 중이다.

위태롭게 주행 중인 대형 트럭 옆에는 삼륜 오토바이 한 대가 아슬아슬하게 함께 달리고 있다. 그런데 이때 트럭에 있는 나뭇가지에 스치듯 부딪힌 삼륜 오토바이가 순식간에 균형을 잃더니 이내 도로 옆 강으로 추락한다.

외신에 따르면, 이날 사고를 인지하지 못한 트럭 운전자는 5km를 더 달린 후에야 멈췄다. 또 눈 깜짝할 사이에 사고를 당한 삼륜 오토바이 운전자는 다행히 큰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마른하늘에 날벼락 같은 사고를 당한 남성이 큰 사고를 당했음에도 멀쩡한 것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운이 좋은 것”이거나 “무지하게 운이 나쁜 것”이라며 극과 극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사진 영상=RockStar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억세게 운이 좋거나 나쁘거나, 트럭에 봉변당한 바이커

☞ ‘안 돼, 아들아!’ 교통사고 위기 순간 아들 구하고 본인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