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세게 운 좋은 날!’ 하늘이 무너져도 무탈한 사람들

‘억세게 운 좋은 날!’ 하늘이 무너져도 무탈한 사람들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3-20 18:27
수정 2023-07-26 16: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보다 운 좋은 사람들이 있을까?

20일(현지시간)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에는 지난 19일 러시아 크라스노다르 라빈스크의 한 거리에는 강풍으로 건물 지붕이 날아가 도로를 덮치는 아찔한 사고 순간이 게재됐다.



19일 오후 52분께 넓은 도로에는 어린 소녀의 손을 잡고 걸어가는 여성과 마주 오던 젊은 남성, 인도 가까운 곳에 붙어 걸어오는 젊은 여성의 모습이 보입니다. 잠시 뒤, 이들은 도로 중앙을 서로 엇갈린 채 지나갑니다.

잠시 뒤, 여성이 이상한 소리를 듣고 걸음을 멈춰 건물 위를 쳐다봅니다. 아무런 낌새를 눈치 못 챈 여성이 딸과 함께 제 갈 길을 갑니다. 이어 CCTV 화면에 파편 일부가 떨어지고 시작하자 여성은 딸을 데리고 허겁지겁 뛰어갑니다. 젊은 여성도 위를 쳐다본 뒤 놀란 모습으로 도망칩니다. 거대한 지붕이 도로로 떨어지지만 행인들을 피해 떨어집니다. 다행스럽게도 어린 소녀를 포함한 네 명은 모두 무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무탈한 사람들! 정말 억세게 운 좋은 날입니다.

사진·영상= Liveleak.com / Funny Videos Picture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中 차에 치이고 깔린 4세 아이, ‘벌떡’ 의 기적

☞ 열차 충돌서 기적적으로 구사일생한 남자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