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경찰, 마리화나 피우는 유아 동영상 조사 착수

美 경찰, 마리화나 피우는 유아 동영상 조사 착수

입력 2015-12-04 16:46
수정 2015-12-04 16: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마리화나를 피우는 유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미국사회가 공분하고 있다.

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최근 소셜 미디어상에서 퍼지고 있는 어린 소년의 마리화나 피우는 모습이 담긴 16초짜리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영상에는 한 어린 흑인 소년이 기저귀만 찬 채 의자에 앉아 마리화나를 피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는 소년의 흡연을 부추기는 성인 남성의 목소리가 등장한다. 남성은 “그것을 흡입해”라 말한 뒤 “‘후~’하고 내뱉어”라며 마리화나 피우는 방법을 소년에게 알려준다. 함께 있던 남성은 심지어 담뱃불 끄는 방법까지 소년에게 가르치며 영상은 끝난다.

이 영상은 누군가에 의해 소셜미디어상으로 커뮤니티 활동가 앤드류 홈즈에게 보내졌으며 영상을 접한 홈즈가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홈즈는 지역방송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것은 역겨운 일”이라며 “어린아이에게 마리화나를 흡입하게 하는 남성과 함께 있는 소년이 걱정된다. 우리는 최대한 빨리 소년에게 도움을 줘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카고 경찰은 이 영상이 촬영된 곳을 탐문 중이며 본격적인 조사에 착수했다.

사진·영상= William Bastone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