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사슬 만들어 거센 물살속 익사 직전 남성 구조

인간사슬 만들어 거센 물살속 익사 직전 남성 구조

입력 2015-12-03 16:03
수정 2015-12-03 16: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인간사슬로 익사 직전의 남성을 구하는 감동적인 모습이 인도에서 포착됐다.

2일(현지시간)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최근 인도 남동부 타밀나두 주 첸나이에서 폭우로 인한 홍수가 발생, 갑자기 불어난 물에 휩쓸려 간 남성을 인간사슬을 형성해 구조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영상에는 지난 1일 탐바람으로 향하던 차량으로 즐비한 도로에 강물이 범람한다. 갑작스럽게 불어난 물로 인해 한 남성이 물살에 휩쓸린다. 거센 물살에 남성이 빠져나오지 못하자 사람들이 팔을 벌려 인간사슬을 만든다.

사람들의 목숨 건 노력에도 불고 거센 물살로 남성의 구조가 어렵게 되자 주변 차량에 있던 운전자들도 자신의 차량을 버리고 남성을 돕기 위해 뛰어간다. 잠시 뒤, 사람들은 긴 인간사슬을 만들어 남성을 구조하는 데 성공한다.

한편 첸나이에서는 한 달 동안 계속 비가 내리는 100년 만의 최악 폭우로 인해 188명이 사망했으며 첸나이 공항에 활주로가 물에 잠기면서 모든 항공편 운행을 중단해 4천여 명이 공항에 머무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Raghavan Chakravarthi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