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영상] 수면 위로 떠오른 혹등고래에 놀라는 모녀 카약커

[깜짝영상] 수면 위로 떠오른 혹등고래에 놀라는 모녀 카약커

입력 2015-11-17 17:01
수정 2015-11-17 17: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수면 위로 갑자기 떠오른 혹등고래의 모습에 놀라는 여성 카약커의 모습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데일리 픽스 앤 플릭스(daily picks and flick)는 지난 2012년 8월 18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센루이스 항구 아빌라 해변에서 엄마와 함께 카약을 타던 사만사가 촬영한 거대 혹등고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사만사가 찍은 영상에는 물고기를 사냥하기 위해 물속으로 다이빙하는 펠리컨떼의 모습이 과 함께 그 주변에서 이를 지켜보는 파란색 카약을 탄 사만사 엄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잠시 뒤, 또 한차례 펠리컨들의 다이빙이 시작되는 순간 그녀의 카약 뒤로 거대한 혹등고래가 입을 벌리며 떠오른다. 예상치 못한 혹등고래의 등장에 사만사가 소리를 지른다. 곧이어 물속으로 들어갔던 혹등고래가 사만사의 카약 가까이서 또 한차례 수면 위로 솟아오르자 그녀가 괴성을 지르며 화들짝 놀라 한다.

지난 2012년 8월 유튜브에 게재된 사만사의 혹등고래 영상은 현재 155만 98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Samantha Burmeister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