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가 국내 편의접 업체인 BGF리테일과 손잡고 2030 부산세계박람회 공동 홍보에 나선다.
시는 지난해 범국민적 유치 열기를 끌어올리고자 BGF리테일 전국 CU 매장을 활용한 엑스포 부산 유치 공동 홍보를 제안했었다.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부산세계박람회를 알리기 위해서이다.
시는 BGF리테일이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탄소 저감 활동과 지속 가능한 성장이라는 목표가 부산시 목표와 일치해 이번 협력사업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 협력사업으로 올 1월부터 전국 2500여 개 CU 매장에 설치된 디지털 광고판을 통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앞으로 국제박람회기구(BIE) 현지실사가 예정된 내년 상반기까지 CU 매장을 이용하는 2030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추진한다.
BGF리테일은 업계 최초로 무(無) 라벨 생수 3종 전면 도입, 친환경 폴리락타이드(PLA) 간편식 용기 적용, 자체 상표(PB) 재활용 등급 표기 등 친환경 행보에 앞장서고 있다.
부산시는 BGF리테일과 전국 CU(씨유)편의점 매장을 활용한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를 공동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부산시 제공>
시는 BGF리테일이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탄소 저감 활동과 지속 가능한 성장이라는 목표가 부산시 목표와 일치해 이번 협력사업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 협력사업으로 올 1월부터 전국 2500여 개 CU 매장에 설치된 디지털 광고판을 통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앞으로 국제박람회기구(BIE) 현지실사가 예정된 내년 상반기까지 CU 매장을 이용하는 2030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추진한다.
BGF리테일은 업계 최초로 무(無) 라벨 생수 3종 전면 도입, 친환경 폴리락타이드(PLA) 간편식 용기 적용, 자체 상표(PB) 재활용 등급 표기 등 친환경 행보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