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전화로 전화하면 기업애로해소 전담부서로 연결.
접수된 애로사항 신속하게 처리.
경상남도는 기업인들의 각종 애로사항에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대표 전화번호를 개설했다고 4일 밝혔다.경남도청
앞서 경남도는 지난해 10월 기업 애로사항을 담당하는 ‘기업애로해소 전담팀(TF)’을 구성하고, 언제 어디서나 묻고 답할 수 있는 ‘경남기업 119’ 기업상담 코너도 경남도 홈페이지에 개설해 운영한다
경남도는 기업인들이 손쉽게 애로사항 상담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대표전화를 개설했다. 대표전화를 통해 접수된 기업애로는 1대 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한다.
경남도는 기업애로사항 해소 대표전화 개설로 기업인이 애로사항 해소를 체감할 수 있게 돼 기업인들의 기업 관련 행정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경남도 관계자는 “기업인들이 기업애로해소 대표번호를 적극 활용해 현장의 다양한 규제·애로를 서슴없이 알려주면 반드시 책임지고 해결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입장에서 선제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