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난영상] 주인 핸드폰 빼앗아 도망치는 장난꾸러기 리트리버

[잼난영상] 주인 핸드폰 빼앗아 도망치는 장난꾸러기 리트리버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7-05 14:35
수정 2016-07-05 14: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나 잡아봐라~~!’

주인의 소중한 핸드폰을 빼앗아 도망치는 장난을 하는 견공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4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아일랜드의 이머(Eimear)와 숀(Sean) 형제가 페이스북에 올린 자신들의 애완견 골든 리트리버종인 보(Beau)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 애완견 보가 숀의 핸드폰을 입에 문 채 도망 다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넓은 초원 위에서 숀을 놀리듯 피해다니는 보의 모습이 익살스럽다. 자신의 핸드폰을 입에 문 채 도망다니는 보를 향해 소리도 지르고 애원도 해보지만 보는 이런 상황이 재미난 듯 연신 숀을 놀리며 이곳저곳을 피해다닌다. 숀과 보의 재미난 광경에 여동생 이머가 웃음을 터트린다.

이머는 페이스북을 통해 “다행스럽게도 핸드폰은 손상되지 않고 숀에게 되돌아왔다”며 “보가 음악이 듣고 싶었던 모양인 듯 싶다. 너무 재미있었다”고 전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가 너무 귀엽네요”, “숀이 싫은가 봐요”, “정말 음악을 듣고 싶었던 모양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 Eimear O‘Donnell facebook / Viral Video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