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교육 제공
용산은 대통령 집무실이 위치한 곳으로, 한국의 경제와 정치에 관련한 모든 사항이 결정되고 있는 중요한 장소다. 게다가 과거부터 현재까지 서울의 중심지이며, 서울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용산의 남산 타워를 떠올리는 기성 세대도 적지 않다. 그만큼 예전부터 서울의 상징과도 같은 장소였다고 볼 수 있다.
정상화 이루다교육 대표는 “역전타에듀 학원은 특성화고 전문 학원으로서 특성화고 교육 과정에 대해 상당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며 “특성화고 학원 중에서도 최강임을 확신하기 때문에 이에 발맞춰 한국의 중심지인 용산에서 제1 본사를 개원해 전국의 학생들에게 당당히 학원의 위상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성수 이루다교육 교육개발팀 과장은 “올해는 역전타에듀학원 전 지점에 매우 의미있는 해가 될 것”이라며 “제1 본사인 용산캠퍼스와 제2 본사 직영점인 강남캠퍼스의 운영으로, 특성화고 학원 업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역전타에듀학원은 이루다교육의 특성화고 교육 브랜드로, 23년 간의 특성화고 노하우가 있는 학원이다. 서울에 2개의 본사 직영 캠퍼스 외에 4개의 캠퍼스, 수도권에 13개의 캠퍼스가 운영 중이다. 대학 진로 진학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과 컨설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