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2024 좋은 일자리 취업박람회’ 온라인으로 열어

성신여대, ‘2024 좋은 일자리 취업박람회’ 온라인으로 열어

한준규 기자
입력 2024-09-19 15:49
수정 2024-09-19 15: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 100여개 유망기업 채용 정보 실시간 제공
- 청년 구직자들 위한 AI 모의면접, 인성역량검사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이미지 확대
성신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4 좋은 일자리 취업박람회’ 포스터
성신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4 좋은 일자리 취업박람회’ 포스터


성신여자대학교 일자리플러스센터는 오는 11월 1일까지 성신여대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지역 청년 구직자들을 위해 ‘2024 좋은 일자리 취업 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랍회는 고용노동부의 지원을 받아 성신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관해 다양한 직무의 일자리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는 온라인 채용관 형태로 운영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청년 고용에 적극적인 유망기업 100여 개 사가 참여해 IT 직군(개발, 프로그래밍, 기획)부터 마케팅, 영업, 인사 등 다양한 분야의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성 역량 검사, AI 모의 면접 프로그램 등 취업 준비를 돕는 폭넓은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성신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운영하는 지역 청년을 위한 프로그램도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성신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업의 우수 인재 채용을 지원하고, 구직자들이 적합한 직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한편, 박람회에 참여한 기업들의 홍보와 채용 브랜딩도 지원하고 있다. 이채영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청년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업종에 속한 유망기업들과의 협력을 공고히 하고, 협업 모델을 구축해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며 “청년 고용 활성화와 구직자의 실질적인 취업 경쟁력 강화에 지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