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북해도 전세기 상품 출시… “보랏빛 라벤더 물결 가득한 인기 여행지”

온라인투어, 북해도 전세기 상품 출시… “보랏빛 라벤더 물결 가득한 인기 여행지”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20 08:22
수정 2023-06-20 08: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보랏빛 라벤더를 비롯해 형형색색의 꽃으로 가득한 북해도의 여름. 온라인투어 제공
보랏빛 라벤더를 비롯해 형형색색의 꽃으로 가득한 북해도의 여름. 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북해도 전세기’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국적기인 진에어와 에어부산의 전세기를 운영하며, 3·6·9명 예약 시 각각 3만·6만·9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369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북해도는 일본 최북단에 있어 가장 더운 8월에도 평균 최고기온이 27도를 넘지 않는 데다, 습도가 낮아 여행하기에 쾌적한 날씨를 자랑한다. 7월에는 라벤더축제, 삿포로 맥주 축제 등이 열려 여름시즌 인기가 높은 대표 여행지 중 하나다.

대표상품인 ‘힐링 투어, 북해도 4일’은 삿포로, 후라노, 비에이, 오타루, 노보리베츠 등 북해도 명소를 모두 포함한 상품으로, 고급 온천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삿포로 시내 호텔 숙박으로 시내 관광도 겸할 수 있다.

주요 관광일정으로는 북해도의 상징인 ▲사계체의 언덕(시키사이노오카) ▲라벤더 화원 ‘팜 토미타’ ▲푸른 연못을 뜻하는 ‘아오이이케’ ▲요정들의 아지트 ‘닝구르 테라스’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오타루’ 등 북해도 명소를 포함한 알찬 일정으로 진행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북해도는 여름에 보랏빛 물결이 가득한 라벤더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날씨도 쾌적해 여름철 휴가지로 제격”이라며 “올여름 휴가는 예약과 동시에 출발 확정이 가능한 북해도 전세기 상품을 통해 북해도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