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와 함께?… 제주항공 타고 여행을 떠날까

BTS와 함께?… 제주항공 타고 여행을 떠날까

강동삼 기자
강동삼 기자
입력 2023-06-13 14:34
수정 2023-06-13 15: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맞아 BTS 멤버들의 모습이 제주항공 비행기에 래핑돼 있다. 제주항공 제공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맞아 BTS 멤버들의 모습이 제주항공 비행기에 래핑돼 있다. 제주항공 제공
BTS와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 제주항공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기념 ‘FESTA’ 래핑 항공기를 운영한다.

제주항공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오는 7월18일부터 올 연말까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노선에 투입한다고 13일 밝혔다.

래핑 외에도 기념 탑승권,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항공기 동체에는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BTS PRESENTS EVERYWHERE’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항공기에 래핑돼 있다.

또 지난 12일부터는 제주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3 BTS FESTA’ 탑승권과 친환경 종이컵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7월말까지 진행되며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 출발 항공권 할인, 면세점 리워드 혜택, 국내 투어상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BTS 데뷔 10주년을 맞아 지난 12일부터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가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랏빛으로 빛나고 있다. 세종문화회관, 세빛섬, 남산서울타워에는 방탄소년단 관련 미디어파사드를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