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따라해 봐’ 뒤처진 동료 챙기는 개들

‘나 따라해 봐’ 뒤처진 동료 챙기는 개들

입력 2018-09-11 16:09
수정 2018-09-11 16: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사진출처=지피
사진출처=지피

나무 장애물을 넘지 못하는 코기에게 점프를 가르쳐 주려는 개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각종 움짤을 데이터베이스화해 검색 및 공유를 가능케 만든 사이트 지피를 통해서다.

공개된 영상에는 개들이 빠른 속도로 산길을 뛰어 내려오고 있다. 녀석들은 하나씩 길 중간에 쓰러진 커다란 나무를 가뿐히 뛰어넘어 신나게 내달린다.

그 사이 동료를 따라 달리던 코기 역시 뛰어넘기를 시도한다. 하지만 호기롭게 점프를 시도한 녀석은 짧은 다리 탓에 나무에 부딪혀 뒤로 자빠지고 만다.



다시 일어난 코기는 나무에 얼굴을 기댄 채 풀죽은 표정으로 앞서 간 친구들을 물끄러미 바라본다. 이때, 흥미로운 광경이 펼쳐진다. 동료가 되돌아와 코기 곁으로 모여들기 시작한 것이다. 이 중 한 녀석은 ‘나 따라해 봐’라는 듯 왔다갔다 나무 넘기 시범을 선보이기도 한다.

이처럼 뒤처진 동료를 챙기는 개들의 모습은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