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명이 참여해 완성한 마네킹 챌린지

200여명이 참여해 완성한 마네킹 챌린지

문성호 기자
입력 2017-05-24 17:05
수정 2017-06-06 08: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남아프리카의 한 해변에서 200여명이 참여해 완성한 마네킹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올라온 해당 영상은 케이프타운의 대표적인 휴양지 ‘캠스 베이’에서 촬영됐다.

영상에는 비치에 누워 선탠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시작으로, 고난이도 동작을 선보이는 커플과 기념촬영을 하는 연인과 친구들, 그리고 인근 식당을 찾은 손님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을 게재한 이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 타운 캠프 베이에서 해변을 찾은 수백 명의 사람들이 6분 동안 꼼짝 않고 있는 것을 카메라에 담았다”며 “촬영자 캘빈 문후웨이는 이 장면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열심히 뛰어 다녔다”고 전했다.

한편, 마네킹 챌린지는 말 그대로 촬영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마네킹처럼 가만히 있는 모습을 찍는 것으로, 누리꾼들은 물론 할리우드 스타와 유명인사들까지 동참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