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 필러 시술 부작용 봤더니…끔찍한 결과

이마 필러 시술 부작용 봤더니…끔찍한 결과

김형우 기자
입력 2017-04-21 13:54
수정 2017-04-21 13: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필러 시술을 받은 여성의 이마에 끔찍한 부작용이 찾아왔다.

지난 1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이마에 필러를 맞고 부작용이 생겨 병원을 찾은 태국 여성 농 구앙(41)의 사연을 소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농 구앙은 매끈한 이마를 갖고 싶어 2년 전 필러 시술을 받았다. 시술을 받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이마에 이상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마를 누르면 그 부분이 움푹 들어가 원 상태로 돌아오는 데 꽤 시간이 걸리는가 하면 이마 안의 보형물이 그대로 느껴졌다.

※ 이 영상에는 다소 보기 불편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사는 농 구앙이 필러에 감염됐다고 진단하고 수술을 감행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의사가 농 구앙의 이마 윗부분을 절개하고서 손으로 누르자 피고름이 쉴 새 없이 쏟아져 나오는 수술과정이 담겼다. 농 구앙은 필러와 피고름을 모두 제거하고 나서 본래의 이마를 되찾았다.

농 구앙은 “2년 전 필러를 맞았는데 3~4일만 유지됐다. 이후 통증은 계속 됐는데 이제야 의사를 찾았다”면서 “이마가 다시 돌아와서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사진·영상=Viral Pres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