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슈퍼볼 광고에 등장한 ‘반인반수’ 모습 보니

미국 슈퍼볼 광고에 등장한 ‘반인반수’ 모습 보니

김형우 기자
입력 2016-02-09 18:03
수정 2016-02-09 18: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마운틴 듀/유튜브
마운틴 듀/유튜브

미국 슈퍼볼 광고에 반은 인간, 반은 짐승인 ‘반인반수’(半人半獸)가 등장했다. 마운틴 듀의 새로운 에너지 음료 ‘킥스타트’(Kickstart)의 광고 영상에서다.


지난 2일 유튜브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무기력하게 소파에 앉아있는 세 남성 앞에 이상한 생물체가 에너지 음료가 담긴 양동이를 들고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이 생물체는 퍼그 종의 강아지 얼굴에 상반신은 원숭이, 하반신은 기저귀를 찬 아기의 모습을 하고 있다. 이름하여 ‘퍼피몽키베이비’(Puppymonkeybaby)다.

‘퍼피몽키베이비’는 자신의 이름을 주문 외우듯 읊조리며 기괴한 춤을 선보이더니 남성들에게 하나씩 에너지 음료를 건넨다. 음료를 받아 마신 남성들은 마치 무언가에 홀린 듯 퍼피몽키베이비의 따라나서며 춤을 춘다.

마운틴 듀 관계자는 ‘퍼피몽키베이비’와 관련해 “새로운 음료 킥스타트가 마운틴 듀에 과일 주스, 카페인 등 3가지 재료를 혼합해 만든 음료라는 데서 착안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영상=Mountain Dew/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