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맏딸 이반카, 퇴근 후 자녀와 댄스타임 화제

트럼프 맏딸 이반카, 퇴근 후 자녀와 댄스타임 화제

김형우 기자
입력 2017-05-06 13:36
수정 2024-07-29 15: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사진=이반카 트럼프 인스타그램
사진=이반카 트럼프 인스타그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맏딸 이반카 트럼프(35)가 아들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반카 트럼프는 4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워킹맘들에게는 사소한 순간도 중요하다. 일이 끝난 후 아들과 함께하는 댄스파티”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이반카는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자신을 반기는 자녀와 댄스타임을 갖는다. 일본 가수 겸 개그맨 피코 타로의 ‘아이 라이크 오렌지 주스’(I Like Orange Juice) 음악에 맞춰, 겉옷도 벗지 않은 채 아이들과 춤을 추는 이반카의 모습은 여느 엄마와 다름없어 보인다. 영상은 하루 만에 1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는 상황이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첫째 부인 이바나 사이에 태어난 맏딸 이반카는 2009년 유대계 출신 부동산 투자가인 쿠슈너와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