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바퀴 교체하다 벽돌 떨어져 황천갈 뻔한 남성

차 바퀴 교체하다 벽돌 떨어져 황천갈 뻔한 남성

박홍규 기자
입력 2019-07-01 14:22
수정 2019-07-01 14: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지난 27일(현지시간) 중국 한 길가에서 자동차 뒷 바퀴를 교체하던 남성이 건물 벽돌이 떨어져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한 끔찍한 순간을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 등 여러 외신이 전했다.

영상 속, 한 남성이 자동차 뒷바퀴를 교체하고 있다. 순간 건물 위에서 수십 킬로그램 무게의 대리석이 차 위로 떨어진다. 차 윗부분에 떨어진 사각형의 커다란 대리석은 튕겨나가게 되고 바닥으로 떨어지고 만다.

다행히 차주인은 도로 쪽에 앉아있어 피해를 입지 않았다. 만일 차위에 떨어진 대리석이 이 차주 쪽으로 튕겨나갔다면 큰 부상을 입었을 것으로 보인다.

영상 속 피해 남성이 바닥에 떨어진 대리석을 두 손으로 힘겹게 드는 모습을 통해 무게가 심상치 않음을 보여준다.

주민들은 건물 외벽 대리석이 떨어진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며 강력한 대책을 건물주에 요청했고 건문 2층에 낙석 방지 보호막을 설치해야 할 것을 제안했다.

해당 건물의 한 관계자 또한 이런 사태가 발생한 것에 책임을 회피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해졌다.

그야말로 ‘마른 하늘에 날벼락’인 셈이다.

사진 영상=Noy 유튜브

박홍규 기자 gophk@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