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킬 당한 암컷 옆에서 구슬프게 우는 거위

로드킬 당한 암컷 옆에서 구슬프게 우는 거위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2-07 13:39
수정 2019-02-07 13: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로드킬 당한 암컷 옆에서 구슬프게 우는 거위
로드킬 당한 암컷 옆에서 구슬프게 우는 거위 Video Breaking/유튜브 캡처
차에 치여 죽은 암컷 옆에서 구슬프게 우는 거위의 안타까운 모습이 포착됐다.

6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최근 중국 동영상 공유 사이트 페어 비디오(Pear Video)에 올라온 영상 하나를 소개했다.

영상은 5일 중국 푸젠성 룽옌의 한 마을에서 촬영된 것으로, 차에 치여 죽은 암컷 거위 옆에서 슬퍼하는 수컷 거위의 모습이 담겼다. 수컷 거위는 흙바닥에 쓰러져 있는 암컷에게 머리를 들이밀며 깨워보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하지만 암컷 거위가 미동도 하지 않자, 수컷 거위는 슬프게 운다.

페어 비디오에 따르면 이 거위 커플은 마을의 한 가정집에서 키우던 것으로, 잠시 밖에서 산책을 하는 사이 암컷 거위가 차에 치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컷 거위는 숨진 암컷 옆에서 약 20분간 머물며 울다가 자리를 뜬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영상=Video Breaking/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