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커스 공연 중 관중석 뛰어든 거대곰 ‘경악’

서커스 공연 중 관중석 뛰어든 거대곰 ‘경악’

손진호 기자
입력 2017-06-03 10:54
수정 2017-06-03 10: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우크라이나 키예프의 한 서커스장에서 서커스 곰이 관중석으로 뛰어드는 소동이 벌어졌네요.

지난 5월 26일(현지시간) 키예프주 빌라체르크바의 ‘서커스 온 아이스’(Circus on Ice Show)장. 무대에서 조련사의 지시에 따라 누워 있던 곰이 갑자기 관중석으로 뛰어듭니다. 관중석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관중은 서커스장 밖으로 도망칩니다. 예상치 못한 곰의 공격에 겁에 질린 아이들이 울음을 터트립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몇몇 사람이 곰에게 부상당했으며 피해자 대부분은 어린아이들로 밝혀졌습니다.

사고 직후 서커스 측은 관중들에게 티켓과 손상된 피해 물품의 비용을 보상해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지난달 7일 프랑스 피카르디 아미앵 둘렁의 ‘버펄로 서커스’ 도중 조련사가 사자에 공격당하는 사건이 발생한 바 있습니다.

사진·영상= Моя Київщина: Офіційний канал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