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채만 한 눈 얹고 주행하는 픽업트럭 화제

집채만 한 눈 얹고 주행하는 픽업트럭 화제

손진호 기자
입력 2017-02-14 11:32
수정 2017-02-14 11: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13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최근 미국 유타주 에덴 파우더 마운틴에 폭설이 내린 가운데 퀸 스타(Quinn Star)란 남성이 찍은 눈 쌓인 픽업트럭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솔트레이크 시티 북쪽에서 90km 떨어진 파우더 마운틴 자락의 스키리조트로 진입하는 도로가 폭설로 인해 폐쇄되었다가 제설작업 뒤 며칠 만에 복구된 것.

스노우보드 마니아인 스타가 찍은 영상에는 폐쇄된 스키리조트서 도로가 뚫리자 리조트를 떠나는 픽업트럭의 모습이 담겨 있다. 놀랍게도 픽업트럭 짐칸에는 며칠 동안 내린 거대한 양의 눈이 고스란히 쌓여 있다. 집채만 한 눈덩어리를 얹고 픽업트럭은 눈길 위를 조심스레 운행해 리조트를 빠져나갔다.



스타에 따르면 “픽업트럭에 쌓인 눈은 높이가 1.8m 정도였다”며 “차량 주인은 며칠 동안 스키리조트에 머물러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미국 중서부 지역은 기록적인 폭설과 한파로 유타주는 도로가 끊기고 전기가 나가는 등의 피해가 속출했으며 유타주에서는 눈사태로 인해 고속도로가 하루 동안 폐쇄됐다.

사진·영상= Mailonline / Quinn Star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의 국민연금 개혁 방향은?
최근 연금개혁청년행동이 국민연금 개혁 방향과 관련해 어느 쪽에 중점을 둬야 하는지 여론조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래 재정 안정을 우선시하는 ‘재정안정론’, 연금 수급액 확대를 중점으로 한 ‘소득보장론’, 그외에 ‘국민연금 폐지’ 등 3가지 안을 제안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재정안정론
소득보장론
국민연금 폐지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