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미시시피 초등학교 천장서 뱀이…

美 미시시피 초등학교 천장서 뱀이…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4-21 16:38
수정 2016-04-21 16: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초등학교 천장에서 뱀이?

20일(현지시간) 뉴욕데일리뉴스에 따르면 미시시피 월스 뷰 거리에 있는 월스 초등학교 교실 천장에서 뱀이 떨어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뱀은 교실 천장에서 교사의 책상 밑 가까이 떨어졌으며 다행스럽게도 이 뱀은 독이 없는 뱀으로 알려졌다.

일부 학부모 및 교직원들은 WMC 액션 뉴스 5와의 인터뷰를 통해 “월스 학교가 시골의 들판 위에 위치하고 있어 뱀과 같은 야생동물들이 출현하는 일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학교 교실 천장에서 뱀이 나타났다는 건 심각한 문제”라고 지적하며 “이런 상황임에도 학교 측은 뱀과 같은 원치 않는 동물을 제거하기 위한 어떠한 노력도 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월스 초등학교
월스 초등학교
월스 초등학교가 속해 있는 소토 카운티 교육청 측은 “단지 이번 사건은 학교에서 뱀이 발견된 단 하나의 사례”라며 “학교 전체 부지에 해충제와 뱀 쫓는 약을 뿌렸다”고 밝혔다.

한편 지역 멤피스 동물원 측은 “학교에 나타난 뱀이 무독의 회색 쥐뱀(gray rat snake)”이라고 전했다.

사진·영상= interesting on the planet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