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에 들어서는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은 다양한 입지조건과 전망 좋은 개발계획으로 입주자, 투자자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예로 총 861세대로 지하 2층 ~ 지상 29층 규모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에 들어서는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은 다양한 입지조건과 전망 좋은 개발계획으로 입주자, 투자자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여 주거면에서 큰 이점을 가진 휴앤림은 고품격 커뮤니티시설(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GX룸)과 지구 내 1,000평 규모의 대형 근린생활시설, 근린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단지 내 초, 중학교가 신설되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선호도 또한 높다.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은 주변에 다양한 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의 개발 전망이 매우 밝다고 할 수 있다. 국제유통업무단지, 양지 유통 업무 단지, 한화 테크노밸리, 송문산단 산업 육성 단지 등 다양한 개발계획으로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의 가치는 갈수록 높아질 것으로 보이고 있다.
또한, 교통면에서도 뛰어난 입지와 밝은 전망을 가지고 있다. 2021년 제2 경부고속도로가 부분 개통 예정으로 강남까지 3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제2 외곽 순환 고속도로 또한 올해 부분 개통하여 사방으로의 교통편이 열리게 된다.
이 외에도 앞으로 양지~포곡, 신갈~대촌 간 고속화 도로가 개통 예정이기 때문에 분당, 신갈 IC 까지 2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이처럼 우수한 교통편을 앞두고 있는 서해그랑블의 도로 개통 프리미엄 효과로 투자가치는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은 용인 최초로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확보하였고, 지구단위계획 결정고시를 완료한 안정성을 갖춘 사업장으로 앞으로의 개발계획에 차질이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게다가 평단가 600만원대로 대비 놀라운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으며 계약금 10%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는 파격적인 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실입주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주거조건은 물론 큰 투자가치를 가지고 있는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또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492-5번지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