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우드 X 드라마 ‘멸망’ PPL 협찬 기념 이벤트 진행

몽키우드 X 드라마 ‘멸망’ PPL 협찬 기념 이벤트 진행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6-28 14:57
수정 2021-06-28 14: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현재 방영중인 ‘어느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제작지원 중인 국내 식탁 전문 브랜드 몽키우드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몽키우드는 극중 배경이 되는 주인공 ‘탁동경’(박보영)의 절친인 ‘나지나’(신도현)의 서재에 리노륨 라운드 테이블(리노륨 양타원 식탁)을 비롯해 리노륨 선반, 도토리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몽키우드는 해당 드라마 종영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협찬 제품 ‘리노륨 라운드 테이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의 ‘나지나’(신도현)의 서재 공간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의 ‘나지나’(신도현)의 서재 공간
리노륨 라운드 테이블은 특수 표면처리로 인해 관리가 쉽고, 재생 가능한 천연 원료로 제작해 쉽게 오염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스크래치에 강해 내구성도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몽키우드는 고객 맞춤 제작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사이즈 및 다리 선택(월넛, 오크, 애쉬 원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오는 30일까지 드라마 협찬 이벤트를 포함해 원목 특가 이벤트 및 타임세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 할인가에 몽키우드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 있다.

지난 22일 14회차가 방영 되었으며, 이제 극 후반부로 접어든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매주 월, 화 밤 9시 tvN에서 방송되며 종영까지 몽키우드의 제품도 쭉 함께 할 예정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