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뉴골프, 송파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어뉴골프, 송파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6-23 14:54
수정 2021-06-23 14: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픈 기념 행운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으며 ‘대세 골프웨어’로 소문난 ‘어뉴골프’가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에 10번째 로드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니크하고 새로운 감성의 골프웨어로 이름을 굳힌 어뉴골프는 골프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화려한 스타일의 캐디백은 라운딩에서 눈길을 끌어 출시하자마자 품절되었으며, 의류 또한 프리미엄 소재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매 시즌 큰 호응 받고 있다.

이번 오픈하는 신규 매장은 약 80평 규모의 첫 복층 구조 로드숍으로, 블랙,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깔끔한 디스플레이가 눈에 띈다. 다른 매장 대비 면적이 넓은 만큼,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디백 라인을 비롯한 전 신상 컬렉션을 갖췄으며, 이를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게 구성했다. 매장 중앙에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도 함께 배치했다.
어뉴골프 송파점 관계자는 “행운뽑기 이벤트를 통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뉴골프 송파점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