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통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관심 높여
지난 12월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SNS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어린이 교통사고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횡단 중 사고를 예방하는 행동 요령을 기억하기 쉬운 숫자로 표현해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이사는 ㈜새누의 황선오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어 우리은행 광명하안점 조정준 그룹장, 이지네트웍스 박관병 대표, 어반디지털마케팅 박종욱 대표를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이계우 대표이사는 “이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지키려는 기업의 취지와 맥을 같이한다”며, “더욱 성숙한 교통안전 인식과 교통문화가 하루빨리 자리잡기를 희망한다”고 챌린지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쿠아픽은 6월 구강보건의 달을 맞아 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 등의 제품을 최소 43%부터 최대 67%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는 6월 30일까지 아쿠아픽 본사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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