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21일부터 학생 대상 2+1 회원권 한시 판매

커브스, 21일부터 학생 대상 2+1 회원권 한시 판매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6-16 13:41
수정 2021-06-16 13: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0분 순환운동 피트니스 ‘커브스’가 2021년 여름을 맞아 전국 지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 2+1 회원권’을 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커브스 ‘학생 2+1 회원권’은 만 25세 이하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두 달 등록 시 운동 기간 한 달이 추가 무료 제공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매년 많은 학생 회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올해는 예년보다 학생 회원권에 대한 많은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커브스 가맹본부 프로모션담당자는 “코로나로 부족해진 운동량에 운동의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 시즌이 더해져 더욱 많은 판매가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해당 회원권 구매 시 만 18세 이하의 학생은 가입비 면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고, 1인 1회원권만 구매 가능하다. 한시 판매 회원권이라 만료 시 재연장은 불가하며, 기존의 다른 회원권을 구매해 연장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커브스는 고객들이 커브스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신청한 클럽에서 인바디 검사 후 결과를 바탕으로 한 건강 상담, 마지막으로 커브스 운동기구를 직접 작동하며 체험해볼 수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가까운 커브스 클럽으로 문의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6월 한 달간 커브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완료 후 가입한 신규 회원 또는 커브스 후기를 작성한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뉴트리션 상품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당첨 기회까지 함께 노려볼 수 있다.

한편, 커브스 학생 2+1 회원권과 온라인 무료체험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