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홍화씨 관련 제품 10% 할인 진행

홍화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홍화씨 관련 제품 10% 할인 진행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6-07 13:11
수정 2021-06-07 13: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홍화관련 제품 전문업체인 홍화원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사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화씨환과 볶은씨, 분말 등 홍화씨로 만든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홍화씨는 중국이나 미국의 홍화씨보다 기름이 더 적게 나온다. 국내산 홍화씨는 알도 작고 쭉정이가 있지만, 다른 나라의 것보다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홍화씨는 간 노릇한 빛깔이 날 때까지 살짝 볶은 다음 가루로 만들어, 생강차와 함께 마신다.

홍화씨를 차로 끓여 먹는 방법도 있다. 물 한 되(1.8리터)에 홍화씨 반 홉(50g)을 넣고 생강 3쪽, 감초 3조각, 대추 5개를 넣고 찻물이 반 정도로 줄어들 때까지 약한불로 천천히 끓여서 마신다. 이때 사용하는 홍화씨는 약간 거칠게 빻아야 한다. 찻물을 다 마시고 남은 바닥의 홍화씨 가루는 버리지 말고, 그 위에 날마다 20g 정도의 홍화씨 가루를 더 넣어 차를 끓인다. 며칠 후 용기에 홍화씨 가루가 차게 되면 잘 말려서 미세하게 가루를 내어 먹는다.

홍화원은 홍화관련 제품 및 지리산 자연건강식품을 생산하는 전문 업체로서, 20여 년 동안 지리산 인근 산청군 지역의 직영 재배 및 100여 농가와 계약재배를 진행하고 있다. 홍화씨 이외에도 강한약방과 연계해, △인진쑥 △산수유 △민들레 △느릅나무 등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